고객매뉴얼

결혼자금으로 투자, 잃지 않는게 제일 중요했습니다

{{ vm.data.subtitle }}

{{ vm.blogModifiedDate }}

 
  
투자할 때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요?

 

저에게 있어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건 잃지 않는 거예요. 결혼 준비를 하고 있거든요. 그렇다고 예금, 적금만 하기에는 수익률이 아쉬웠는데요. 그 때 어니스트펀드를 알게 됐습니다.

 

나만의 투자 원칙을 알려주세요.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두 가지 원칙을 가지고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첫째, 서울・수도권・대도시의 아파트 담보 상품에 투자하는 것. 둘째, 최대한 분산투자하는 것. 손실 위험이 적은 상품을 고르고, 그래도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은 소액으로 분산투자해서 줄이는 거죠.

 

 

HF’s Tip

어니스트펀드의 A1, A2등급 아파트 담보 상품에는 NPL매입확약이 체결되어 있습니다. NPL매입확약이란 부실채권을 전문으로 매입하는 NPL업체에서 대출자가 연속으로 3회(2개월) 이자 납입을 연체하거나 투자 원금이 만기를 넘길 경우 이 채권을 원금 이상의 가격으로 매입해가기로 약속한 것인데요. 따라서 A1, A2 등급에 해당하는 서울, 수도권, 주요 대도시의 아파트 담보 투자상품은 원금 손실 확률이 낮다고 평가되고 있습니다.

 

  
👉 어니스트펀드 투자상품 보러가기

 

 

글, 영상 = 어니스트펀드

사진 = 김정재

닫기 버튼
어니스트펀드 공시 정보
누적대출금액
대출잔액
?

대출금액 중 상환이
예정 되어 있는 금액

연체율
?

대출 잔액 중 30일 이상
연체된 비율

%
  • 분류
    종합
    상세구분
    {{ detailType }}
    누적대출금액
    대출잔액
    손실률
    연체수
    {{(delayCount | number)}}
    {{(vm.selectedLoanDate.totalDelayCount | number)}}
    연체율

이 사업 공시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투자자님의 안전한 투자를 위해 필수적으로 안내하는 정보입니다.

일부 상품(소형PF, 법인부동산, NPL, (구)개인신용, 홈쇼핑, 동산담보)의 경우 신규 상품 취급 없이 연체 중인 채권만 남아 있어 공시된 연체율이 높습니다.

상세정보 보기